QUESTION AND ANSWER

Q & A

1. 객실 Check-in과 Check-out 시간은 몇 시인가요?
Check-in은 오후 3시 이후, Check-out은 오후 12시입니다.
Early Check-in을 원하시거나 Late Check-out을 원하실 경우에는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Check-in, Check-out 시간은 구매 패키지, 이용 기간에 따라 변동될 수 있


2. 예약 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일반 예약은 체크인 3일전 15:00시 이전까지 연락 주시면 별도의 요금 지불 없이 취소 가능합니다만,
예약 사이트 조건에 따라 취소규정이 상이하므로 예약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당일취소는 객실료의 100%, 2일전 70%, 3일전 15:00 이후에는 50% 부과됩니다.


3. 장기 숙박에 대한 혜택이 있나요?
장기 숙박객에는 2주 또는 1달부터 1년 이상까지 할인된 요금을 제공해 드립니다.
자세한 문의는 프론트 데스크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032-425-2700)

1. 객실 내에 유아용 침대(Baby Crib)을 빌릴 수 있나요?
12개월 미만의 영아에 한해 객실 예약 시 사전에 요청하시면 객실에 셋업해 드리며 무료로 제공됩니다. 수량이 한정적이므로 미리 프론트 데스크로 문의해 주십시오.


2. 객실내 취사가 가능한가요?
원칙적으로 객실 내 취사가 불가합니다.
예외적으로, 마린스위트 및 레지던스더블 객실에는 인덕션(대여) 및 전자렌지가 있습니다만, 강한 연기로 인해 화재경보기가 작동할 수 있기에 간단한 취사만 가능합니다.
인덕션은 프론트 데스크에서 대여하실 수 있으시며 대여시에 보증금을 맡겨주셔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프론트 데스크에 문의해 주십시오.


3. 성인 3인이 이용하려 하는데 호텔 침구 추가가 가능한가요?
최대인원을 초과하지 않는 인원은 유료로 입실이 가능합니다.
인원추가비용은 아동 1인 5,000원, 성인 1인 10,000원이며, 침구추가 비용은 1채에 20,000원 입니다.


4. 호텔 객실의 정원이 몇 명인가요?
저희 호텔은 기본적으로 2인 1실을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디럭스더블룸, 디럭스트윈룸, 레지던스더블룸은 최대 인원이 2명,
한실패밀리트윈, 패밀리트윈은 최대 인원이 3명,
프리미엄트윈, 마린스위트룸은 최대인원이 4명입니다.
모든 객실은 최대인원을 초과하는 인원은 입실이 불가합니다.
자세한 객실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5. 5인은 객실이용이 어렵나요?
원칙적으로 최대 4인 객실만 존재 합니다. 다만, 예외적으로 프리미엄트윈 객실과 마린스위트 객실은 1명에 한해서 인원을 추가하여 이용 가능하십니다. 인원추가 비용은 성인1인 10,000원, 아동 1인 5,000원입니다. 또한, 침구추가 비용은 1채당 20,000원입니다. 해당 객실은 더블베드가 2개 들어가 4인이 이용하기에 최적화된 객실임을 유의 부탁드립니다.


6. 온돌방도 있나요?
저희 호텔은 온돌방 객실이 따로 없습니다.
다만, 침대가 프레임 없이 낮게 매트리스로 구성된 한실 컨셉의 디럭스더블룸, 패밀리트윈룸이 있습니다. 어린 아동을 동반한 가족의 경우 활용도가 높습니다. 자세한 객실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7. 객실 내 무료로 제공되는 것들은 무엇이 있나요?
객실에는 1회용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칫솔, 치약, 빗, 바디로션, 바디스펀지, 면도기, 물이 무료로 제공 됩니다. 자세한 문의는 프론트 데스크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032-425-2700)


8. 흡연실 또는 금연실이 있나요?
저희 호텔은 전 객실 금연실로 구성되어 있기에, 흡연실은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객실 내흡연 적발시 과태료가 부과되며 화재경보기 작동 위험이 있습니다. 부디, 흡연은 호텔 외부에서 진행 부탁드리겠습니다.

1. 단체 행사나 연회를 예약할 수 있나요?
호텔 2층에 80명에서 100명까지 수용가능한 연회장이 있으며 스몰웨딩, 세미나, 미팅, 기업행사, 돌잔치, 가족연, 회갑연 등 다양한 행사 진행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프론트 데스크(032-425-2700)으로 연락 주십시오.


2. 연회장 이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최소 예약 인원은 50명이며, 계약 시 총 예상 비용의 20% 해당하는 금액을 예치하셔야 확정이 됩니다.


4. 미팅룸이 있나요?
호텔 3층에 10명에서 15명까지 이용 가능한 컨퍼런스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투숙객 분들은 1시간 무료로 사용가능하며, 1시간 이후부터는 1시간당 3만원이 부과됩니다. 컨퍼런스룸 이용을 위해서는 사전예약이 필요하며, 자세한 문의는 프론트 데스크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032-425-2700)

1. 키즈카페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키즈카페는 투숙객 및 호텔을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는 편의공간입니다.
이유식을 제외한 외부 음식물이나 애완동물은 유아의 안전을 위하여 제한하고 있고 있습니다.
슈슈봉봉 키즈카페는 3층, 트램폴린 놀이시설 점프시티는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할인된 금액으로 위 키즈카페 이용권 구매가 가능하오니, 프론트 데스크에서 구매 부탁드립니다.


2. 수영장을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수영장은 11층 야외에 위치하고 있으며, 호텔 투숙객 전용 시설입니다.
별도의 탈의공간이 없으므로 객실에서 준비를 마치신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수영장 입구 내벽에 붙여져 있는 수영장 이용수칙을 숙지 후 이용바랍니다. 특히, 다른 이용객들에게 불편을 줄 수 있는 물총 사용은 삼가 부탁드립니다.


3. 체크인 전에 수영장 이용이 가능한가요?
수영장은 11층 야외에 위치하고 있으며, 별도의 탈의시설과 샤워시설이 없습니다. 또한, 고객님들의 쾌적한 사용을 위해 체크인 시간 전에 수영장 청소 및 정비를 진행하고 있사오니, 수영장 이용은 객실 체크인 후에 이용바랍니다.


4. 피트니스센터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피트니스 센터는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호텔 투숙객 전용 시설입니다.
객실 카드키를 지참하셔야 출입이 가능합니다.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는 타올이 비치되어 있으며, 별도의 탈의 공간은 없습니다.


5. 주차장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파크마린호텔의 주차 공간은 지상 주차장과 타워 주차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발렛 파킹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객실 사용 차량은 무료로 이용가능하며 방문 차량은 1대에 한하여 최대 2시간까지 무료로 주차가 가능합니다. 주말 또는 공휴일(성수기)에는 타워 및 지상 주차장 주차가 제한될 수 있으며, 주차 요원의 안내에 따라 공영주차장 이용 부탁드립니다.


6. 공영주차장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공영주차장은 저희 호텔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요금 또는 추가 요금은 절대 발생되지 않으니, 주차 요원의 안내에 따라 출차 진행하시면 됩니다. 출차하시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호출 버튼 누르신 후, 안내원을 기다려주세요.
② 안내원이 나오면, “파크 마린 호텔 차량입니다.”라고 말씀해주세요.
③ “할인권을 넣어주세요”라고 안내를 받으신 후
④ 5시간 할인권(1일권) 투입 후, 출차하시면 됩니다.
만약, 추가 요금 발생 시에는 프론트 데스크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032-425-2700)

1. 호텔에서 물건을 잃어버렸다면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고객 분실물과 관련하여 대한민국 민법 제 253조(유실물의 소유권취득)에 따라 고객분실물 관리 규정을 제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호텔 내에서 발생하는 모든 분실물들은 모두 호텔 분실물 센터로 모아집니다. 그곳에서 확인 후, 보관중인 물품은 손님께 전해 드립니다.


2. 객실 청소 및 세탁물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매일 객실 정비 서비스를 제공해 쾌적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지하 2층 셀프 세탁실에 세탁기와 건조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세제는 별도의 비용 지불 없이 프론트 데스크에서 수령하시면 됩니다.


3. 공항 픽업 서비스가 있나요?
죄송합니다만, 저희 호텔은 공항 픽업 또는 샌딩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추후 서비스 개발을 통해 보다 편안한 투숙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4. 룸 서비스가 있나요?
저희 호텔 2층 진연례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메뉴의 룸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룸서비스 주문은 객실 내 전화기로 프론트데스크 (0번)을 눌러 진행하시면 됩니다.


5. 외부 음식 반입이 가능한가요?
저희 호텔은 외부 음식 반입이 불가합니다. 룸서비스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룸서비스 주문은 객실 내 전화기로 프론트데스크 (0번)을 눌러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