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board_arrow_left
keyboard_arrow_right
faq
faq
RESERVATION
faq
faq
FAQ 검색
FAQ 검색
+ -
  1. Check-in은 오후 4시 이후, Check-out은 오전 11시입니다.

    Early Check-in을 원하시거나 Late Check-out을 원하실 경우에는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Check-in, Check-out 시간은 구매 패키지, 이용 기간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2. 일반 예약은 체크인 2일전 17:00시 이전까지 연락 주시면 별도의 요금 지불 없이 취소 가능합니다만,

    그 이후 취소 혹은 No-show시에는 100% 패널티가 부과됩니다.

  3. 장기 숙박객에는 할인된 요금을 제공해 드립니다.

    자세한 문의는 프론트 데스크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032-425-2700)

+ -
  1. 유아용 침대는 호텔 내에 비치되어 있지 않으며 객실 내 침대가드는 설치가 가능합니다.

    객실 당 1개만 설치가 가능하며

    한실 패밀리 트윈 객실을 제외 한 나머지 객실에만 설치가 가능합니다.

    (한실 패밀리 트윈은 저상형 매트리스로 구성되어 있다보니 설치 후 빠짐현상으로 불가)

  2. 객실 내 취사는 절대 불가합니다.

  3. 체크인 시 배정,디럭스더블룸, 디럭스트윈룸은 최대 인원이 2명,

    한실패밀리트윈, 패밀리트윈은 최대 인원이 3명,

    프리미엄트윈, 마린스위트룸은 최대인원이 4명입니다.

    전 객실은 영유아포함 인원으로 인원추가는 불가합니다.

    프리미엄 트윈과 마린 스위트 객실은 미취학아동 1인 추가가 가능하며

    인원추가 비용은 22,000원 입니다. (패키지 비용 별도)

    자세한 객실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4. 마린스위트와 프리미엄 트윈 객실은 미취학 1인 추가가 가능합니다.

    인원추가 비용은 22,000원이며 패키지 비용은 별도입니다.

    초등학생 이상 인원추가는 불가합니다.



  5. 저희 호텔은 온돌방 객실이 따로 없습니다.

    다만, 침대가 프레임 없이 낮게 매트리스로 구성된 한실 컨셉의 한실 패밀리트윈 객실이 있습니다. 

    어린 아동을 동반한 가족의 경우 활용도가 높고, 전망이 좋지 않습니다.

    자세한 객실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6. 객실에는 다회용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와 일회용 칫솔, 치약, 빗 , 바디스펀지, 면도기, 물이 무료로 제공 됩니다.

  7. 저희 호텔은 전 객실 금연실로 구성되어 있기에, 흡연실은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객실 내흡연 적발시 30만원의 과태료가 부과되며 화재경보기 작동 위험이 있습니다. 부디, 흡연은 호텔 외부에서 진행 해주세요

+ -
  1. 호텔 2층에 80명에서 100명까지 수용가능한 연회장이 있으며 스몰웨딩, 세미나, 미팅, 기업행사, 돌잔치, 가족연, 

    회갑연 등 다양한 행사 진행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프론트 데스크(032-425-2700)으로 연락 주십시오.

  2. 최소 예약 인원은 50명이며, 계약 시 총 예상 비용의 20% 해당하는 금액을 예치하셔야 확정이 됩니다.

  3. 호텔 3층에 10명까지 이용 가능한 컨퍼런스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컨퍼런스룸 이용을 위해서는 사전예약이 필요하며, 프론트 데스크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032-425-2700)

+ -
  1. 슈슈봉봉 키즈카페는 3층, 트램폴린 놀이시설 점프시티는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키즈카페는 투숙객 및 호텔을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는 편의공간입니다.

    이유식을 제외한 외부 음식물이나 애완동물은 유아의 안전을 위하여 제한하고 있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할인된 금액으로 위 키즈카페 이용권 구매가 가능하오니, 프론트 데스크에서 구매 부탁드립니다.

  2. 수영장은 11층 야외에 위치하고 있으며, 호텔 투숙객 전용 시설입니다.(4월~10월 운영)

    별도의 탈의공간이 없으므로 객실에서 준비를 마치신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수영장 입구 내벽에 붙여져 있는 수영장 이용수칙을 숙지 후 이용바랍니다.

    특히, 다른 이용객들에게 불편을 줄 수 있는 물총 및 외부음식 반입은 제한됩니다.

  3. 수영장은 11층 야외에 위치하고 있으며, 별도의 탈의시설과 샤워시설이 없습니다. 

    또한, 고객님들의 쾌적한 사용을 위해 체크인 시간 전에 수영장 청소 및 정비를 진행하고 있사오니, 

    수영장 이용은 객실 체크인 후에만 가능합니다.

  4. 피트니스 센터는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호텔 투숙객 전용 시설입니다. (이용시간 07:00AM ~ 24:00AM)

    객실 카드키를 지참하셔야 출입이 가능합니다. 

    개인 운동화 및 운동복은 지참 하셔야 하며

    별도의 탈의 공간은 없습니다.

  5. 파크마린호텔의 주차 공간은 지상 주차장과 타워 주차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발렛 파킹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객실 사용 차량은 무료로 이용가능하며 방문 차량은 1대에 한하여 최대 2시간까지 무료로 주차가 가능합니다. 

    주말 또는 공휴일(성수기)에는 타워 및 지상 주차장 주차가 제한될 수 있으며, 주차 요원의 안내에 따라 공영주차장 이용 부탁드립니다.

    공영주차장 이용시, 투숙객은 24시간 이용권 1매, 방문차량은 2시간 이용권 1매가 지급되며, 추가되는 요금은 본인부담입니다.

    공영주차장 이용시, 공영주차장 내부에서 발생되는 사고에 관해 호텔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6. 공영주차장은 호텔에서 도보 1분 거리인 세븐일레븐 건물 내 현대 주차장에서 가능하며

    주소지는 논현동 673-1입니다 . 주차요금 또는 추가 요금은 절대 발생되지 않으니, 

    아래 안내에 따라 출차 진행하시면 됩니다. 출차하시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출차 시 호텔 내 기계식 주차장 옆 주차부스 직원에게 주차권을 받아주세요.

    ② 주차권을 받아 현대 주차장으로 이동 해주세요.

    ③ 출차 시 주차권을 주차권 투입구에 넣어주세요


    위의 방법으로 출차하지않으면, 추가 요금이 발생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호텔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공영주차장 이용시, 공영주차장 내부에서 발생되는 사고에 관해 호텔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
  1. 고객 분실물과 관련하여 대한민국 민법 제 253조(유실물의 소유권취득)에 따라 

    고객분실물 관리 규정을 제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호텔 내에서 발생하는 모든 분실물들은 모두 호텔 분실물 센터로 모아집니다. 

    그곳에서 확인 후, 보관중인 물품은 최대 3개월까지 보관이 가능합니다.


    분실물이 있으신 경우 호텔 대표번호로 연락주시면 확인 해드리고 있습니다.

  2. 매일 객실 정비 서비스를 제공해 쾌적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지하 2층 셀프 세탁실에 

    세탁기와 건조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세제는 프런트에 요청하시면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1박 1회분)

  3. 저희 호텔은 공항 픽업 또는 샌딩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4. 현재 룸서비스는 진행중이지 않습니다.

    추후 오픈 시 공지 예정입니다.

  5. 외부 음식 반입은 가능하며

    배달음식 주문시 1층 픽업장소에서 직접 픽업이 가능합니다.

대표전화 032-425-2700
팩스 032-425-2701 이메일 parkmarinehotel@naver.com
주소 인천광역시 남동구 소래역로 44 (논현동) 업체 파크마린호텔 대표자 이정아 사업자번호 399-73-00035 통신판매신고번호 제2018-인천남동구-0645호
keyboard_arrow_down